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버진리버 시즌2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 버진리버 시즌2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

버진리버 시즌2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

2020. 10. 4. 19:05TV series

버진리버 시즌2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 자연스레 생각나는 드라마라고 이전에 버진리버 추천글을 올렸다.

 

도시에 살고있고 절대 시골에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작은 시골 마을의 이야기를 다룬 서사가 좋은 건 왜일까? 

 

아직 넷플릭스에서 버진리버 시즌2의 방영일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버진리버 시즌2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다.

 

버진리버 시즌1은 어떻게 진행되었나


버진리버 시즌1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 잘 소개되어 있으며 '더보기'에 버진리버 시즌1의 결말이 포함되어 있다.

2020/10/04 - [TV series] - 버진리버 시즌1 뜻 알렉산드라 브렉켄릿지 l 요즘같은 때 딱 어울려

 

버진리버 시즌1 뜻 알렉산드라 브렉켄릿지 l 요즘같은 때 딱 어울려

버진리버 시즌1 뜻 알렉산드라 브렉켄릿지 l 요즘같은 때 딱 어울려 버진리버 (Virgin River) 2019~ 원작 : 로빈 카의 동명 소설 제작 : 수 테니 출연 : 엘렉산드라 브렉켄릿지, 마틴 헨더슨 팀 매더슨, �

apryllyoonj.tistory.com

 

버진리버 시즌2 방영일은 언제인가


올해 초 시즌2 총 10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촬영했다고 알려졌고 지금 현재는 버진리버 시즌3 촬영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초 예정되어있던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와 영화가 역병으로 다수 미뤄졌기 때문에 해를 넘기지 않고 방영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가을에 공개된다는 말도 있고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공개된다는 의견도 있으나 확실하지 않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촬영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되었다.

 

버진리버 시즌1의 인물들이 전부 시즌2에도 출연하나


전체 캐릭터가 시즌2에도 동일하게 등장할 예정이다.

 

* 새로 추가된 인물

 

버진리버 시즌2는 어떻게 진행될까


페이지는 크리스토퍼의 행방을 찾고, 멜은 잭과의 관계에 대해 신중히 생각하게 되지 않을까. 아마 잭은 멜과 잘 되지 않더라도 차메인과 억지 결혼생활을 하진 않을 듯싶다. 그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으니 부모 된 도리로 양육비를 부담할 테고 아이 아빠 노릇을 할 테지만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이유로 차메인과 사랑 없는 결혼생활을 시작하진 않을 테니.

 

멜은 임신을 하기가 어려운 몸이다. 다른 사람이 잭의 아이를 임신했는데 그 일을 묻어둔 채 어떻게 잭과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이 모든 근원은 잭 때문이다.

 

다른 건 모르겠고 멜이 절대 상처 받지 않는 방향으로만 극이 진행되어주었으면..

 

버진리버 시즌3은 제작되나


이미 버진리버 시즌3가 컨펌되어 현재 시즌3의 촬영이 진행 중이다. 

반응형